중국/북경 맛집

북경맛집 / 왕징 배달음식 '나나네'

Roy 2017. 4. 24. 23:47
반응형


이제 오도구에서 왕징으로 이사 온지도 한달이 다 되가네요. 회사가 오도구와 가까운 중관촌에 있어서 출퇴근 하는 시간이 조금 고통스럽기는 하지만, 음식과 관련된 삶의 퀄리티는 확실히 올라간 것 같습니다.


오도구와 왕징은 모두 북경에서 한인들이 많이 살기로 유명한 지역들 이지만, 한가지 차이점이 있습니다. 바로, 오도구엔 한국인 유학생들이 많은 반면, 왕징엔 주재원을 포함한 한국인 직장인들이 많이 살고 있다는 것인데요, 아무래도 '돈을 버는' 직장인들이 많이 거주하고 있는 왕징의 한식 퀄리티가 오도구 보단 높은 편 입니다.


그래서 왕징에 온 이후로는 음식 걱정을 거의 안하고 살고 있긴 한데요, 간단하게 저렴한 한식 도시락류의 음식을 시켜 먹기엔 조금 불편한 면이 있더라구요. 우선, 인터넷에 '왕징 배달음식' 이라고 검색을 해봐도, 약간은 가격대가 있는 음식들 위주로 결과가 나오더라구요. '오도구 배달음식' 이라고 검색하면 20-30원 사이의 분식이나 한식 도시락류의 음식점들이 메인으로 많이 나오는데 말이죠ㅠ


그러던 중 오도구에도 있는 '나나네' 분식집과 이름이 같은 배달음식점을 찾게 되었습니다. 다만, 오도구에 있는 '나나네'와 이름만 같은 건지, 아니면 체인 관계인 건지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뭐, 중요한 건 맛은 많이 다르더라구요ㅋㅋㅋ (제 입맛엔 오도구 나나네가 더 맛있더라구요ㅋㅋㅋ)




메뉴 입니다ㅋ 가격으로만 봤을 땐 지금까지 제가 왕징에서 찾은 한식 배달음식점 중에선 가장 저렴한 편인데요, 맛도............................ㅠ (또르륵....ㅠ)




맛이 '아, 진짜 맛 없어서 못 먹겠네' 수준은 아닌데, 그냥, 뭐, 그래요... 하하ㅠ 사실 뭐 왕징의 다른 한식당들과 가격을 비교해 보면... 가격 대비 나쁘진 않은 것 같은데... 오도구에서 이 돈으로 먹을 수 있었던 음식들과 비교해 보면... ㅠㅠ (갑자기 오도구가 그리워지고 막 그렇네요ㅋㅋㅋ)




일단 오므라이스는 비추 입니다ㅋㅋㅋ 케찹맛 밖에 안나더라구요ㅋㅋㅋ 케찹에 밥 비벼 먹는 듯한 느낌?!ㅠㅠ




음, 떡볶이는 먹을만 하긴 했는데, 이젠 떡볶이 먹고 싶으면 그냥 '아딸'이나 이런데 가서 사먹을려구요ㅋㅋㅋ (참고로 왕징엔 '아딸'도 있습니다ㅋㅋㅋ)




김치볶음밥은 먹을만 했어요ㅋㅋㅋ 그래서 혼자서 간단하게 저렴한 밥 시켜먹을 땐, 다시 한번 시켜 먹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ㅎ



결론적으론, 큰 기대없이(!) 저렴하고 간단하게 시켜 먹을 때 이용하면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