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중국 여행

중국 사천성 청두 여행 - IFS & 라인 프렌즈 스토어

Roy 2016. 11. 23. 02:31
반응형


"우와, 진짜 여긴 도시 어딜가나 판다가 있네ㅋ"


중국 사천성 청두 여행 둘째 날 도심을 구경하면서 친구랑 한 말 입니다ㅎ




청두 도심에 위치한 IFC몰에도 이렇게 '자이언트 판다'가 건물벽을 타고 있었거든요ㅎ




건물벽에 메달린 판다의 앞모습을 보기 위해 쇼핑몰 안으로 들어갑니다ㅎ 판다의 모습은 옥상으로 올라가야 볼 수 있는데요, 엘리베이터도 있었지만... 친구가 쇼핑몰 구경을 하고 싶어해서ㅠ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매우' 천천히 올라갔습니다ㅠ




'힘겨웠던' 쇼핑을 마치고 옥상으로 올라가니, 이렇게 귀여운 판다가 저희를 반겨 주더군요ㅎ 아, 판다는 모형도 귀여운 것 같아요ㅎ




'자이언트 판다' 앞에서 사진도 한장 찍었는데요, 같이 간 중국 친구 말로는 이곳이 중국 청두로 여행을 온 중국 관광객들이 사진을 가장 많이 찍는 스팟 중 하나라고 하더군요ㅎ




'자이언트 판다'와 기념사진을 찍은 후엔 '라인 프레즈 스토어'가 있는 타이구리 (太古里) 쪽으로 걸어 갔는데요, 관광 안내버스도 판다모형 이더군요ㅎ 이거 보는데, 우리나라 어린 아이들이 왜 '타요버스'를 좋아하는지 알 것 같았습니다ㅎ




사실 청두는 '판다의 고향'으로도 유명하지만, 삼국지 시대엔 촉한의 중심지 였던 도시입니다. 그래서 유비쪽 사람들과 관련된 장소도 많고, 전통양식의 건물들도 많이 볼 수 있었는데요, 도심에서도 전통양식의 건물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ㅎ




도심 건물들을 구경하면서, IFS몰에서 10분 정도 걸으니 '라인 프렌즈 스토어'가 보였는데요, 여기서도 판다 캐릭터가 가장 먼저 보이더군요ㅋ




라인 프렌즈 스토어는 어딜가나 사람들로 북적이는 것 같았는데, 이곳도 예외가 아니었습니다ㅎ 사람들이 가게 안팎에서 열심히 사진을 찍고 있더군요ㅎ 물론, 저도 사진을 '조금 많이ㅋ' 찍었죠ㅋㅋㅋ




'라인 캐릭터' 이름까지 다 알고 계시는 분들도 많으시던데ㅎ 전 그 정도까지는 아니고ㅋ 그냥 '와, 진짜 귀엽다' 하면서 구경을 했는데요, 이 캐릭터ㅋㅋㅋ 무언가 '시크한척' 하는게 귀엽더군요ㅋㅋㅋ




라인의 대표 캐릭터ㅋㅋㅋ '브라우니' ㅋㅋㅋ 이 아이는 저도 이름을 알죠ㅎ 




가게 안으로 들어가니 장을 보고 있는 브라우니가 저희를 반겨 주었는데요ㅋㅋㅋ 진짜 카트 끌고 장봐야 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지름신을 부르는' 귀여운 제품들이 많이 있더군요ㅎ




천장에도 라인 캐릭터들이 메달려 있었는데요, '브라우니'는 왜 웃지 않는 건가요?ㅋㅋㅋ 예전에 블로그 이웃 중에 한분이 '브라우니는 웃지 않는다' 라고 말씀해 주셨었는데... 진짜로 '라인 스토어'에 가서 보니까... 웃고 있는 브라우니가 하나도 없더라구요ㅎ




가게를 대충 둘러 본 후에 상품들을 하나씩 봤는데요, 정말 다 사고 싶더군요ㅋ 스마트폰 케이스 같은 경우엔 구매하면 100% 사용할 제품들이기 때문에 지름신이 더욱더 강하게 저를 유혹 했는데요... 가격이 비싸서 포기했습니다ㅠ 저는 돈 없는 학생이니까요ㅠ




이건 동전 지갑인데요ㅋ 사실 동전 지갑은 사도 사용할 확률이 거의 없는 제품이었음에도 불구하고ㅋㅋㅋ 마음이 살짝 흔들리긴 하더군요ㅋ




인형들은 사다가 침대에 올려 놓고 싶었구요ㅠ 이 녀석들 진짜 왜이렇게 귀여운 건가요?ㅋㅋㅋ




제품을 구경하곤 카페 코너로 자리를 옮겼는데요, 카페 코너에서 판매하고 있는 컵도... 정말 가지고 싶었어요ㅠ




그런데, 기타 캐릭터 상품들이 그렇듯 카페 메뉴의 가격도 저렴하진 않더군요ㅠ




하아... 그래도 케익이 진짜 귀엽죠? 이런건... 사도 아까워서 못 먹을 것 같은데... (그래서, 전 사지 않았습니다ㅋㅋㅋ)




하지만, 같이 간 친구는 결국 유혹을 이기지 못하고... 나오는 길목에서... '여권커버'를 사고야 말았는데요... 진짜 귀엽긴 하더군요ㅎ 그리고, 이렇게 사진으로 다시 보니까 저도 하나 사올걸 하는 생각도 드네요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