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북경 맛집

북경맛집 / 베이징 오도구 '브릿지 카페'도 배달이 되네?!

Roy 2016. 10. 1. 21:13
반응형


중국에선 배달음식을 '外卖 (waimai, 와이마이)'라고 부르는데요, 이젠 이 와이마이가 안되는 음식이 거의 없는 것 같습니다ㅎ 


그래서... 토요일인데ㅠ 토요일 저녁인데ㅠ 약속이 없었던 저는... 혼자서 슬프게(?!) 바이두 와이마이 어플을 보면서 '오늘은 또 뭘 먹을까?' 하면서 고민을 하고 있었는데요, 진짜 웬만한 음식점은 다 등록되어 있더군요ㅎ




그 중에는 북경 (베이징) 오도구 지역에서 나름 유명한 카페인 '브릿지 카페'도 있었는데요. '브릿지 카페'는 분위기도 좋고 해서, 사람들이 공부하러 많이 가는 곳이예요ㅋ 물론, 음료를 포함한 음식도 깔끔하니 괜찮구요ㅎ (오늘 와플은 먹지도 않았는데, 이거 포스팅 하면서 여기 음식 생각했더니... 갑자기 여기 와플 먹고 싶네요ㅋㅋㅋ)


어쨌든 이곳이 이렇게 배달이 된다는 사실도 반가운데ㅋ 와이마이로 하면 할인도 많이 해주더라구요ㅋ 그래서, '음, 오늘은 여기서 주문해야 겠군!' 하고 결정을 했습니다ㅋ


배달비로 5RMB를 추가 지불해야 하긴 하지만, 25RMB 이상 주문하면 11RMB 할인, 그리고 35RMB 이상 주문하면 13RMB 할인! 할인폭이 상당하죠?ㅋ 카페에서 자리를 차지하고 앉아 있지 않기 때문에 이렇게 할인을 많이 해주는건가 하는 생각도 들더군요ㅋ




뭐, 어플 내에 사람들이 남겨놓은 평가도 괜찮습니다ㅋ 그런데, 다들 음식 맛있다고는 별로 안하고... 직원들 태도가 좋다고만...ㅋㅋㅋ




제가 주문한 음식입니다ㅎ 36RMB에 배달비 5RMB 추가해서 원래는 41RMB 인데, 13RMB 할인 받아서ㅋ 28RMB만 지불했습니다ㅋ




40분 정도 기다리니까 이렇게 깔끔하게 포장되서 배달이 오더군요ㅎ 제가 중국에 있어서 그런지 몰라도ㅋ 전 배달음식이 깔끔하게 포장되서 배달오면... 일단 마음에 들더라구요ㅎ 반대로, 포장이 지저분하게 되서 오는 음식점은 잘 안찾게 되더라구요.




'짜잔-' 그리고, 오늘 제가 주문한 음식들 입니다ㅎ 샐러드가 그림과 달리ㅠㅠ '너무 그냥' 상추만 있어서 조금 아쉽기는 했지만...ㅠ 주메뉴인 돈까스가 맛있었어요ㅎ 두께도 적당하고, 양념도 잘 배어 있더라구요ㅎ


뭐, 저는 북경에서.. 오늘도 이렇게 한끼를 때웠네요ㅎ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