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일본

도쿄 자유여행 : 4박 5일 일정 정리

Roy 2016. 8. 9. 10:50

드디어 4박 5일 일정으로 다녀온 도쿄 자유여행에 대한 마지막 포스팅 입니다ㅎ

[준비편]

도쿄에서 최대한 많은 걸 즐기고 싶어서 항공이나 숙소는 최대한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방향으로 움직였습니다ㅎ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심카드도 구매를 안했는데, 대부분의 도쿄 지하철역에서 와이파이를 손쉽게 사용할 수 있어서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ㅎ :)

도쿄 자유여행 : 진에어 후기

[1일차]

저녁에 도착해서 신주쿠에 위치한 숙소에 짐을 풀고, 도쿄에서 공부중인 친구를 만나 맛있는 저녁을 먹었습니다ㅎ 생각해보면 이날 저녁식사도 그렇고, 이번 도쿄 여행 중에 한식을 한번도 안먹었네요 :)

도쿄 자유여행 : 신주쿠 맛집 'Aka kara'

[2일차]

오전엔 숙소 근처인 신주쿠 지역을 돌아봤고, 오후엔 도쿄 디즈니랜드를 방문 했는데요, 시간이 여유롭다면 도쿄 디즈니랜드는 전일 코스로 가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도쿄 자유여행 2일차 : 돈키호테 신주쿠 히가시구치 본점

[3일차]

하루가 정말 길게 느껴졌던 3일차 입니다ㅎ 맛있는 스시를 먹기 위해 새벽 6시부터 일어났는데요, 밤엔 신주쿠에 있는 오모이데요코초에서 맥주 한잔과 함께 야식까지 먹었죠ㅎ

도쿄 자유여행 3일차 : 쓰키지시장에서 찾은 스시 맛집

[4일차]

4일차 오전엔 도쿄역 근처에 있는 고쿄와 캐릭터스트리를 방문했고, 오후엔 도쿄돔 시티를, 저녁엔 시부야를 방문했습니다ㅎ 제가 롤러코스터 마니아인 관계로ㅋ 도쿄돔시티 어트랙션스에서 탄 썬더돌핀이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ㅋ

도쿄 자유여행 4일차 : 일왕이 살고 있는 궁, 고쿄

[5일차&번외?!]

5일차 아침엔 일찍 일어나서 공항으로 향했습니다ㅎ 어차피 아침 일찍 떠날거면 4일차 밤에 떠날 수도 있지만, 저는 여행 중에 만난 사람들과 밤에 술 한잔 더 할 수 있는 것도 하나의 추억이라고 생각합니다ㅎ

아, 그리고 이번 도쿄 여행을 하면서 빼놓을 수 없는 한가지는 바로 '포켓몬 go' 입니다ㅋ 또 플레이 하고 싶네요ㅎ

도쿄 자유여행 : 선물은 도쿄 바나나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