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일본

도쿄 자유여행 3일차 : 불꽃축제, 아타치 하나비

Roy 2016. 8. 3. 11:30
반응형


도쿄에선 여름에 하나비라고 불리는 다양한 불꽃축제가 열린다고 해요, 그리고 제가 여행을 갔던 기간에도 아타치 하나비가 열렸는데요. 2015년 행사때는 55만명 이상이 참여한 대형 불꽃축제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한번 찾아가 보았습니다ㅋ




불꽃축제를 가기 위해 Kita-senju 역에서 하차했는데요, 7시 30분 행사라 한시간 정도 먼저 도착했는데도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엄청난 인파...




그런데, 일본사람들 줄 하나는 정말 잘 서는 것 같습니다ㅎ 불꽃축제 하는 동안 먹을 음식을 사는 사람들의 모습인데요, 사람들이 이렇게 많은 와중에도 정말 질서정연 하게 줄서서 기다리고 있는 것 같죠?ㅎ




작년에 55만명 이상 참여했다고 하더니, 아마 올해도 그랬던거 같죠?...




자리를 잡고 앉아 있으니, 7시 30분 부터 8시 30분 까지 약 1시간 간 아름다운 불꽃놀이가 시작되었습니다. 사진으론 그 아름다움을 다 담지 못했지만, 실제로는 무척이나 아름답고 로맨틱 했습니다ㅎ


그런데, 아쉽게도ㅠ 제가 마지막 절반 정도는 불꽃놀이를 제대로 즐기지 못했어요ㅠ 화장실이 너무 가고 싶어서 화장실을 이용하기 위한 줄을 섰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ㅠ 그래서 줄도 너무 길어서...ㅠ 화장실 가기 위해... 꽤 오랜 시간을 기다리느라...ㅠ 불꽃축제에 도저히 정신을 집중할 수가 없었거든요ㅠㅠ 다시 생각해도 슬프네요ㅠ




화장실 다녀와서 다시 조금 집중해서ㅋ 불꽃축제를 봤습니다. 그리고, 당연히ㅠ 불꽃축제를 다 보고 돌아가는 길에도 인파가 엄청 나더군요ㅋㅠ 그래서, 이날은 숙소가 있는 신주쿠로 돌아가는 전철 타는 것도 무척이나 힘들었답니다...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