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일본

도쿄 자유여행 3일차 : 배틀트립에 나온 아사쿠사 말차 (녹차) 아이스크림 맛집

Roy 2016. 8. 1. 11:30
반응형


도쿄 자유여행 3일차, 아사쿠사 주변을 열심히 둘러보다 보니 무척이나 덥더군요ㅠ 도쿄 여행 2일차는 비도오고 해서 시원했는데, 3일차 부터는 엄청 더웠거든요ㅠ 그래서, KBS2 '배틀트립' 에도 나왔던 7단계 말차 (녹차) 아이스크림 맛집 '스즈키엔 아사쿠사 본점'을 찾았습니다ㅎ




'스즈키엔 아사쿠사 본점'은 센소지 뒷편에 있는 스미다 공원 일대에 있었는데요. 표지판엔 한국어로 '스미다 공언' 이라고 적혀 있더군요ㅋ 그냥 친구들이랑 같이 여행 다니다보면 이런 작은 것도 엄청 웃기고 그렇자나요ㅎ 그래서 이때는 이거 보면서 막 웃기다고 했었는데, 오늘 막상 사진으로 다시 보니 별로 안 웃기네요ㅋㅠ




말차 아이스크림 맛집 '스즈키엔 아사쿠사 본점' 입구 입니다ㅋ 지난번에 와본 친구 말로는 엄청 줄서야 한다고 했는데, 저희가 갔을 때는 운이 좋았는지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ㅎ 그래서, 일본에서 음식 먹으면서 처음으로 줄 안서고 바로 먹은 것 같아요ㅋ 




가게 안으로 들어가니 아이스크림 외에 말차 (녹차) 관련 다양한 상품들을 많이 판매하고 있더군요ㅎ 그리고, 유명인들로 추정되는 사람들의ㅋ 싸인도 함께 진열되어 있었습니다ㅋ 그래서, 배틀트립 팀의 싸인도 있나 하고 찾아 봤는데, 없더군요ㅠ

 



아이스크림은 배틀트립에도 나왔던 유명한 말차맛 (녹차맛) 아이스크림 1~7단계 외에 딸기나 일본식 홍차맛 아이스크림도 있었는데요, 주메뉴는 역시 말차 (녹차) 아이스크림인 것 같았습니다ㅎ




주문은 싱글 사이즈부터 할 수 있었지만ㅋ, 너무 더웠던 저는 싱글 사이즈로는 성이 안찰 것 같아서ㅋ 더블 사이즈를 주문했습니다ㅎ




아이스크림 색깔이 참 곱죠?ㅎ 전 1단계와 5단계를 주문 했는데요, 둘다 맛있었어요ㅎ 1단계도 1단계라고 밍밍한 느낌없이 부드럽게 맛있고, 5단계도 독한 느낌 전혀 없이 진하게 맛있었어요ㅎ 배틀트립에선 7단계는 너무 써서 제대로 못먹고 1단계 아이스크림이랑 섞어서 먹었다고 하는데, 저 개인적으론 5단계 까지는 쓴맛 전혀 없이 '오케이' 였어요ㅎ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