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경기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맛집 - 군산오징어

Roy 2016. 5. 4. 12:15
반응형


 오랜만에 한국에 들어와서 처음한 일은 바로 쇼핑! 요즘 중국에서도 한국스타일 옷 찾는게 힘든 일은 아니지만, 한국과 비슷한 스타일의 옷은 한국보다 가격이 비싼게 문제다.




 옷쇼핑을 위해 오랜만에 파주 롯데 프리미엄아울렛에 가서 열심히 돌아다녔더니 배가 슬슬 고파왔다. 그래서 아울렛내 식당가로 가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군산오징어'라는 식당으로 들어갔다. 식당밖에서 엄청 매워 보이는 오징어불고기를 본 순간 침이 딱 고였기 때문이다.




 메인요리가 매워서인지, 밑반찬은 모두 심심한 맛이었다. 그냥 먹으면 별로인데, 매운거 먹으면서 곁들여 먹기에는 딱 좋은 그런 맛?!


 한가지 아쉬운 점은 물김치가 별로 시원하지가 않았다. 국물이 너무 미지근해서 조금 시원한 걸로 다시 가져다 달라고 했는데, 새로 가져온 것도 별로 시원하지 않았다. 내가 간날 냉장고가 제대로 작동을 안했나?! 




 밑반찬을 먹으며 조금 기다리고 있으니, 매운 비쥬얼의 사진으로 나를 유혹했던 '오징어 불고기'가 나왔다.


 실제도 사진처럼 새빨간 것이 참으로 맛있어 보였다. 한입 맛보니, 내가 중국에 있는 동안 한국의 진짜 매운 맛이 그리워서 그랬는지 몰라도, 매콤하니 딱 맛있었다!




 오징어 불고기를 다 먹은후엔, 당연히 볶음밥을 주문! 볶음밥 맛이 상당히 괜찮았는데, 김을 듬뚝 듬뿍 넣어줘서 그랬던 것 같다. 




 밥 다 먹은 후엔 엔젤리너스에서 달달한 '카페모끼아또'로 마무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