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시드니 맛집

호주 시드니 달링하버 스테이크&폭립 맛집 'Hurricane's grill'

Roy 2016. 1. 18. 21:57
반응형


 어제는 아주 아주 특별한 날이었다. 무슨 날 이었냐 하면, 우리 부모님이 고생해서 나를 낳아주신 날, 바로 나의 생일이었다! 그래서 호주 시드니의 멋진 야경을 즐기며 분위기 있게 스테이크와 폭립을 즐길 수 있는 'Hurricane's grill' 달링하버점에 다녀왔다.



우선은 시드니 다운타운의 아름다운 야경부터 감상!





 그리고 아직 밤이 되기 전, 시드니 달링하버의 아름다운 풍경. '세계 3대 미항'이란 칭호가 왜 붙었는지 알 것 같았다.




 다운타운과 달링하버 근처를 산책하다가 미리 예약해 놓은 스테이크&폭립 전문 레스토랑인 'Hurricane's grill'을 찾았다. 각종 여행책자 등에도 소개된 호주 시드니 달링하버의 맛집이기 때문에 예약을 하지 않으면 장시간 대기하고 있어야 할지도 모른다고 한다.





 레스토랑 창 밖으로 보이는 달링하버의 아름다운 야경. '정말 낭만적인 분위기~쥑이네~' 





 '뉴욕스트립' 스테이크! 호주하면 스테이크인데, 그런 호주에서도 유명한 맛집이다보니 고기가 입 안에서 살살 녹는 것 같았다.




 그리고, 이곳의 대표메뉴인 '폭립'! 고기도 정말 부드럽고, 소스도 정말 맛있어서 말그대로 '쪽쪽' 빨아 먹었다.




 그리고, '모히또가서 몰디브 한 잔' 하고 싶게 만든 '모히또'! 알콜 도수가 꽤나 높아서 한 잔 마셨는데도 약간 취하는 기분이 들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