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피부, 미용 & 패션

#흉터(켈로이드 등) 제거 연고_벤트락스겔 1주일 사용 후기

Roy 2014. 4. 3. 16:50
반응형

#켈로이드 흉터를 없애 보겠다며 벤트락스겔을 산지 이제 1주일이 되었다. 사실 아직 후기를 쓸만큼 흉터가 개선이 된 것은 없다. 하지만, 블로그 유입 검색어를 보니 생각보다 켈로이드나 벤트락스겔로 검색해서 들어온 분들이 많았다. 그래서 아직 큰 진전은 없지만, 1주일 간 사용해 본 후기를 간단히 공유해 보려고 한다.

 

#우선 나는 1주일간 정말 꼼꼼하게 하루에 4회씩 챙겨서 약을 발랐다. 물론, 앞으로도 이 약 1통을 다 쓰기 전까지는 최대한 꼼꼼히 챙겨서 바를 생각이다. 그만큼 켈로이드 흉터에 대한 스트레스가 심하고, 없애고야 말겠다는 의지가 크다는 의미일 것이다.

 

#사실 약국에서도 8주 정도 꾸준히 발라줘야 한다고 했는데, 이제 1주일 밖에 안되었기 때문에 시각적으로 나아지고 있다는게 잘 보이진 않는다. 그렇지만, 그래도 나 스스로 느끼기엔 나아지고 있다는 생각이 든다. 우선 약을 바르고 토닥토닥 마사지를 하고 있으면, 빨간색이던 흉터의 색이 살색에 가깝게 순간적으로 조금 연해지는 모습을 보여준다. 다시 빨간색 흉터로 돌아오긴 하지만, 그 색이 조금씩 옅어지고 있는게 느껴진다.

 

#물론, 벌써 효과가 있겠냐는 사람도 있을 수 있고, 내가 좋게 생각하면서 착시효과가 생겼을 수도 있지만, 분명 내가 보기엔 긍정적인 신호가 있다. 벤트락스겔 가격 만원은 켈로이드 흉터때문에 스트레스 받는 거에 비하면 나는 싼거라고 생각한다. 내 생각엔 켈로이드 흉터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면, 속는셈 치고 한번 정도 이용해 보는게 좋을 것 같다. 3~4주 후엔 많이 개선된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 후기를 작성하고 싶다.

 

 

 

http://littlep.tistory.com/23 ''#흉터(켈로이드 등) 제거 연고_벤트락스겔 구매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