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경기

홍대/상수역 일본 라면 (라멘?!) 맛집 '하카타분코'

Roy 2015. 3. 1. 15:15
반응형


 날씨가 쌀쌀할 때 생각나는 음식 중 하나가 따뜻한 국물이 있는 라면 (라멘?!) 이다. 어제 친구들과 상수역에서 만나 원래는 '웃사브'에 가려고 했는데, 지하철역 밖에 서있다보니 쌀쌀한 기분이 들어 점심 메뉴를 급하게 일본식 라면집으로 변경하였다.


 친구의 추천으로 찾아간 홍대/상수역 일본 라면 맛집은 바로, '하카타분코'! 




큰지도보기

하까다분코 / 일본식라면

주소
서울 마포구 상수동 93-28번지 1층
전화
02-338-5536
설명
큐수식 돈코츠라멘 전문점입니다.진한 국물맛의 인라멘,부드러운 맛의 ...


 상수역 2번 출구에서 매우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다. 걸어서 5분도 안걸린듯 하다.




 나는 어제 처음 들어본 곳인데 나름 유명한 맛집이라고 한다. 라면집 옆에 카페가 하나 있는데, 그 카페 옆으로 이렇게 줄서서 기다리라는 안내 포스터가 있다. 점심 시간이 조금 지난 1시 20분쯤 도착했는데도, 밖에서 20분 정도 기다린 후에야 식당 안으로 들어갈 수 있었다. 내가 찾아간 게 토요일 이었으니까, 평일은 그래도 조금 덜하지 않을까 싶다.




 가게 외관도 그렇고 내부도 그렇고 일본 전통 라면집 기분이 든다. 재미있는 건 방사능과 관련된 영향 때문인지, 일식 라면집 임에도 식당에 '일본산 식재료는 사용하지 않는다'는 안내문구가 붙어 있다.




 친구가 '청라멘' 을 추천해줘서 시켜 봤는데, 국물이 깔끔하고 시원했다. 무엇보다 내가 느끼기엔 맛이 과하게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다. 


 가격은 8천원! 조금 비싼 느낌이 들었다. 라면과 함께 먹을 수 있는 공기밥은 1천원, 미니차슈덮밥은 3천원 이었는데, 라면 한그릇으로도 배가 찼기에 추가적으로 주문하진 않았다. 다음번에 더 배고플 때 가면 미니차슈덮밥도 먹어 보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