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경기

신촌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지하 맛집 ' 모스버거 '

Roy 2015. 2. 12. 16:16
반응형


 패스트푸드 프렌차이즈 수준의 가격으로, 조금 더 신선하고 맛있는 햄버거를 맛볼 수 있는 곳이 있으니, 바로 ' 모스버거 ' 이다.




큰지도보기

모스버거 / 햄버거

주소
서울 서대문구 창천동 30-33번지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지하2층
전화
02-3145-3145
설명
-



 서울 이곳저곳에 지점이 있지만, 오늘 내가 점심을 먹은 곳은 신촌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지하에 위치해 있다. 지하철 2호선 신촌역에서 유플렉스 지하통로쪽으로 빠져나가다 보면 ' 모스버거 ' 라고 크게 적혀 있다.




 오늘 내가 주문한 데리야끼버거도 모스버거가 원조라고 한다. 미리 만들어 놓은 햄버거를 판매하는 다른 패스트푸드 프렌차이즈 햄버거와 달리 '주문 후, 조리시작!' 




 세트메뉴를 주문하면 음료수만 먼저 주고, 이렇게 번호표를 준다. 번호표를 세워놓고 6~7분 정도 기다리면 갓 만든 신선한 햄버거와 맛있는 프렌치프라이를 가져다 준다. 




 이것이 바로 데리야끼버거! 야채가 참 신선해 보인다! 육질도 부드럽다!




 프렌치프라이 크기도 굵고, 기름기도 다른 프렌차이즈의 것보다 훨씬 덜하다. 깨끗한 느낌?!



 ' 모스버거 ' 에서 마음에 드는 또다른 한가지는 바로 '케찹통' 이다. 보통 음료수 뚜껑이나, 종이 위에 케찹을 뿌려서 먹게 되는데, 이곳에선 이렇게 케찹통을 준다. 깔끔하고, 위생적이고, 깨끗하다. 아주 작은 부분이지만, 참 마음에 든다!


 지금까지 '패스트푸드 같은, 패스트푸드 아닌, 패스트푸드 같은 모스버거' 소개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