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IT, IT-Mobile & 어플

#추천 카메라 무료 어플(앱) - '어안렌즈' 기능이 있는 '로모 올 (Lomo All)'

Roy 2014. 8. 14. 11:45
반응형


 오늘은 제가 친구들이랑 장난치면서 사진 찍을 때, 자주 사용하는 재미있는 카메라 어플 (앱/app) 로모 올 인 원 (Lomo All in 1) 을 소개합니다!




 이 어플에는 2가지 재미난 기능이 있습니다.


 첫번째 기능은 조금은 평범한 로모 기능입니다. 많은 사진/카메라 어플들이 제공하는 기능이죠. 어플 상단에 동그라미 버튼을 선택하고 찍으면 되는 기능으로, 결과물은 아래 사진과 같습니다.




 두번째 기능은 제가 친구들하고 장난칠 때 자주 쓰는 아주 재미난, 이 어플을 추천드리는 이유인 '어안렌즈' 기능입니다. 우측상단에 금붕어 버튼을 누르면 되는 기능으로, 친구들 사진 찍어 준다고 하면서 이 기능으로 찍으면서 장난치곤 합니다.


 '어안렌즈' 기능을 사용해서 찍은 사진의 결과물은 아래와 같습니다. 첫번째가 그냥 찍은 사진, 두번째가 '어안렌즈'를 활용해서 찍은 사진 입니다. 위에서 아래로 바라보면서, 친구들 얼굴 찍으면 특히 재미나게 나오는 것 같습니다! 수전증이 있는지 첫번째 사진은 많이 흔들렸네요..하하..




 지금까지 '어안렌즈' 기능을 간편하고도 재미있게 활용해 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어플, '로모 올 (Lomo All)' 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