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북경 맛집

#중국 북경(베이징) 추천 여행지 난로구샹에서 만난 맛있는 망고 푸딩

Roy 2014. 8. 7. 21:28
반응형


 얼마전에 난로구샹에서 대만음식을 간단하게 맛 볼 수 있는 식당을 소개해 드렸었는데요, 오늘은 후식으로 망고 푸딩을 맛 볼 수 있는 곳을 소개해 드립니다!


(관련글)

#중국 북경 난로구샹 맛집, 간단하게 대만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곳 


 난로구샹은 중국 북경(베이징)의 대표적 추천 관광지 중에 한 곳으로, 런닝맨 중국편을 촬영했던 스챠하이와도 걸어서 5분 정도 거리로 아주 가깝습니다. 우리나라의 인사동이나 삼청동 같은 곳으로 평일에도 관광객들로 항상 붐비는 곳 입니다.


 난로구샹에는 카페나 레스토랑도 많지만 가격이 상당히 비쌉니다. 아메리카노 한잔에 30~40RMB (한화기준 5~7000원 수준) 하는 곳도 심심찮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가격이 비싼데도 손님들로 가득차 있는 걸 보면 신기하기도 합니다.


 이렇게 카페나 레스토랑의 비싼 가격이 부담이 되신다면, 길거리에 늘어서 있는 음식점들을 추천 드립니다. '슈', '츄러스' 등 우리에게 친근한 음식부터 시작해서, 중국식 향신료가 곁드려진 치킨류까지 다양한 음식들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오늘 제가 추천드릴 음식은 바로 '망고 푸딩' 입니다!


 먼저, 위치는 난로구샹 중앙에 위치해 있습니다. 난로구샹 역에서부터 스챠하이 방향으로 걷고 계시다면 왼편에, 스챠하이 방향에서 난로구샹 역쪽으로 관광하고 계신다면 오른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위의 메뉴에서 보시는 것처럼 망고푸딩은 15RMB (한화기준 2500원 수준) 이고, 망고푸딩 외에 다양한 푸딩과 음식들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제 입맛에는 망고푸딩이 가장 괜찮았고, 이 가게를 저에게 추천해 준 중국 친구도 망고푸딩은 꼭 맛보라고 하더라구요.


 스챠하이와 난로구샹을 여행하시다가 달콤한 망고와 부드러운 푸딩을 맛보고 싶으시다면, 이 가게를 절대 놓치지 마세요~

 


반응형